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내가 방문한 국내 모든곳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맛집) 만석면옥 3호점 :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 서울 근교의 고양 스타필드 맞은편

by 지구별시골쥐 2019. 7. 9.
728x90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맛집) 만석면옥 3호점 :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 서울 근교의 고양 스타필드 맞은편

꽤나 괜찮은 가격으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맛집 #만석면옥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위치는 고양 #스타필드 건너편이에요.

 

만석면옥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48-6

아. 엄밀히 얘기하면 #농협하나로 마트 건너편이네요.여기가 직영 3호점이랍니다.

 

평일 #무한대 #숯불돼지갈비 는 인당 12000원이에요. 괜찮은 가격!!

돼지갈비 #점심특선 은 단 만원이고요.

 

저희 집이 #돼지갈비 에 #비빔냉면 먹는걸 매우 좋아하거든요. 냠냠. 그래서 누나 #모로코 출국 전에 무진장 많이 흡입하네요.

이곳 함흥냉면 맛도 나름 괜찮았어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드실 수 있고.

#고양스타필드 내 다양한 음식점이 있고 맛도 괜찮지만 가격이 좀 쌔잖아요? 그럴 땐 여기서 무한리필 잔뜩 드셔도 괜찮을듯.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