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내가 방문한 국내 모든곳

(KTX 서울역 맛집) 서울돈까스 수제돈까스 대표메뉴 : 서비스 매우 친절함

by 지구별시골쥐 2019. 7. 16.
728x90

 

.(KTX 서울역 맛집) 서울돈까스 수제돈까스 대표메뉴 : 서비스 매우 친절함

#서울역맛집 #서울돈까스 입니다.

사실 갓난애기가 둘이나 있어서 급한데로 들어간 곳이에요.

 

서울돈까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자동 43-205

여기 체인점인줄 알았는데....아닌가요? 왜 한 군데밖에 검색이 안되나요. 궁금...

대표메뉴는 총 7개인듯합니다.

확실히 #서울역 #ktx 안에 있다보니 사람들로 바글바글.

그럼에도 종업원분들이 많이 친절하시더라구요. 서비스 좋았어요. ㅎㅎ

 

 

대표메뉴는 #수제돈까스

그 외에도 알밥도 괜찮았어요.

날이 덥다보니 모밀류는 두 개나 주문. 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서울역에서 저희처럼 30분 내로 먹되, 든든하게 챙겨드실 분들은 서울돈까스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