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내가 방문한 국내 모든곳

속초 해수사우나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목욕탕

by 지구별시골쥐 2024. 8. 9.
728x90

 

켄싱턴리조트설악비치해수사우나

 

제가 이번 속초 방문 때 꼭 와보고 싶었던

#속초해수사우나 였어요. 일단 동해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오션뷰해수사우나 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한다는 점에서

완전 황홀했습니다.

 

 

동해의 아침 일출과 저녁 일몰은 낭만적이죠.

#속초바닷가 조망 가능한 #속초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해수사우나 의 해수는 풍부한

미네랄이 성인병 예방, 피부미용은 물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네요

 

 

금액대도 나쁘지 않습니다.

#속초해수사우나 여서 엄청 금액이 쌜것이라

새생각했는데, 어랏? 일반 성인 금액이

12,900원이네요. 굿굿

 

게다가 지역민이나 군인의 경우

7,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을 책정한 것도

#고성사우나 #속초사우나 로써 훌륭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아! 소인은 3,900원이고요.

그래서 막내조카 하루도 아주 저렴하게 입성!

 

 

해수욕하고 와서 빨리 씻고 싶었어요.

데스크에서 봉투를 나눠주셔서 해수욕 복장을

목욕탕에서 벗어서 봉다리에 넣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더군요. 굿!

 

1회용품은 자판기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속초사우나세신 요금이 궁금할 분도

계실 것 같아서 사진 찍어서 공유드렸어요.

 

내부에는 해수탕도 있고, 일반 물로 된 탕도

있었고요. 그리고 잠깐 누워서 눈 붙일수 있는

비치의자도 있었답니다. 굿굿!

 

그리고 #켄싱턴리조트주차 는 데스크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해둬야 나갈 때

무인주차소의 바가 올라가는 것 아시죠?

 

가끔 까먹는 분들도 있는데,

미리 차량 등록을 해두시길 바라요!

 

 

학부모님들이 #속초켄싱턴리조트 를 찾는 이유

여기에 #코코몽키즈월드 가 있기 때문이라죠?

 

저희는 실내 #코코몽키즈월드설악비치점 을

이용하진 않았지만, 이렇게 호텔앞에 놀이터가

잘 마련되어 있어서 #속초애슐리퀸즈 식사순서

기다릴 때 조카들과 시간을 잘 때웠습니다.

 


그 후에 속초에서 줄서는 맛집!

강원도 유일, 바다가 보이는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퀸즈설악비치점 을 가봤습니다.

 

눈 앞에 펼쳐진 동해바다와

200가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월드와이드뷔페 스타일의 장소인데요.

 

 

저는 애슐리퀸즈디너 타임으로 방문했거든요.

근데 꽤나 기다렸습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요ㅠ

 

주말은 무조건 당일 방문해야하는데,

평일의 경우네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대기없이 프리패스로 입장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주말 디너여서.. 대기탔습니다)

 

넓은 동해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식사공간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안 찍었어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저는 부페를 사실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뱃골이 작아서 많이 못먹거든요.

부페를 가봐야 본전을 못뽑는다는 생각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새 외식비용이 워낙 높고

또, 대가족이 이동할 경우 다들 입맛이 다양해

이렇게 #속초패밀리레스토랑 같은 곳이

더 유용할 때가 있는 것 같기도 해요.

 

 

그럼에도 본전뽑기 위해 나름 열심을 다해

처묵처묵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는.. 패션푸르트 음료 ㅋ

 

이날 사실 해수욕을 하고 온 직후여서

목이 너무 말랐었거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