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내가 방문한 국내 모든곳

[서울 사우나 목욕탕 리스트] (강남 교대역) 춘천옥불가마 사우나 찜질방 / (은평구 연신내 목욕탕) 메트로찜사우나 24시간 불가마 찜질방

by 지구별시골쥐 2018. 11. 3.
728x90

[서울 사우나 목욕탕 리스트] (강남 교대역) 춘천옥불가마 사우나 찜질방 / (은평구 연신내 목욕탕) 메트로찜사우나 24시간 불가마 찜질방


1. (강남 교대역 인근) 춘천옥불가마 사우나 찜질방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201





춘천옥산가 / 춘천옥불가마찜질방은 강남 교대역 근방에 있어요. 

목재로 인테리어 마감을 해서 뭔가 옛날 감성이 느껴지더라고요. 찜질방 못 이용하는 지인과 동행한지라 목욕만 해봤습니다.


아쉬운 점은 비용입니다. 

목욕이 만원, 찜질방은 1.2만원(체험복을 빌리는 비용이 2천원이어서)이더라고요.

저같이 목욕만을 선호하는 사람에겐 넘나 비싸요. 여러 언론 매체에 등장했다는 위용을 자랑하는 찜질방 입구 입니다. 

저는 목욕만 했으니 찜질방에 어케 생겼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러나 많은 이들이 여기 찜질방이 강추라고 하더라고요.

목욕탕 내부의 경우, (사진은 없으나...당연하죠? 빨개벗고 있을테니 ㅋ) 숯과 옥의 영향일까요? 

작지만 습기 하나없이 쾌적해요. 제가 미래에 목욕탕을 만들면 이런 느낌으로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기 내부 식당도 아담하게 옛스럽게 잘 해놨어요.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강남에서의 목욕기였습니다. 추천드려요.




2. (은평구 연신내 목욕탕) 메트로찜사우나: 24시간 불가마 찜질방 / 구)메트로보석사우나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통일로 856




목욕을 좋아하는 은평구 시골쥐입니다. 

메트로찜사우나(구, 메트로보석사우나) / 24시간 불가마 찜질방은 제가 거주 중인 은평구의 한 목욕탕이에요. 

연신내 메트로 건물 7층에 있어요. 저는 찜질은 잘 안하는데요. 찜질방도 있는 24시간 연신내사우나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남탕에서도 주무시는 남자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냥 동네목욕탕 입니다. 

메트로보석사우나의 강점은 목욕비가 저렴하다는 것인데요.

요새 흔치않은 6500원입니다. 그래서일까요. 진지하게 회원권 구입을 고민 중입니다.

메트로24블가마사우나의 내부 시설은 그냥 동네 목욕탕 수준이니 많은 것을 기대하진 마시고요.


연신내목욕탕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