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배틀트립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여행) 부라노섬 - 아이유 뮤직비디오 하루끝 / 성시경 젤라또 맛집 gelati Nico

by 지구별시골쥐 2018. 11. 11.
728x90

1. (배틀트립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여행) 아이유 뮤직비디오 하루끝 촬영지 :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부라노섬




베니스 /  베네치아에 거주하면서 이곳 포스팅은 많이 못했어요. 


왜냐하면, 1) 평일에는 수업 따라가기에 허덕이고 / 주말에는 다른 곳 여행하기 바빠서 2) 휴대폰이 아닌, 더 멋진 DSLR 카메라 사진으로 올리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누나+매형 부부가 신혼여행으로 방문하던 날, 괜찮은 DSLR 카메라를 빌려 좋은 사진을 쟁길 수 있었습니다. 만세!



부라노섬은 아이유의 하루끝 무비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제 누나와 매형은 한국 최초의 산악 웨딩촬영으로 주변 분들의 감탄을 자아냈더랬죠.  


*이건 신혼부부에 관한 신문 기사 :)


지금부터는 부라노섬의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유 무비와 비교해보세요.

아이유 무비 링크: https://youtu.be/G2_4SZlt4jM


최근 배틀트립 베니스 편에서 성시경이 부라노섬을 검색하는 장면이 등장하던데.

과연 제 블로그도 있었을까요? 궁금궁금~ㅎㅎ





여기까지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라노 섬에서 이쁜 추억 많이 남기시길.


팁을 드리자면, 베니스에서 1박 2일 머무실 경우 유리 공예로 유명한 "무라노섬"은 황금시간 들여가며 굳이 가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무라노섬 은 부라노섬에 비해 그다지 특색없고, 베니스 본 섬에서도 무라노산 유리공예제품 많이 보실 수 있거든요.


시간여유가 없다면 바로 부라노 섬으로 고고씽하세요. 부라노 섬만 하더라도 왔다갔다하는데 보트 왕복 이동시간만 약 3시간입니다. ㅜㅜ


San. Zaccaria #바포레토 (보트 승강장) A에서 부라노섬 "직행 보트(이게 가장 빨라요)" 탑승 가능하세요.

A 승강장 가시면 전광판에 보트 시간표 나와있고, 구글맵 지도에서도 현 위치 - 부라노섬 가는 길 검색하면 보트 탑승 시간도 나옵니다.


그럼 챠오 챠오~






2.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배틀트립 아이스크림 맛집) gelati Nico "젤라또 최강자" - Zattere 수상버스 앞 



---------------------
배틀트립 베니스 편에서 등장한 젤라또 맛집입니다.
여기 진짜 존맛이에요. 제가 제일 많이 갔던 곳이기도 합니다.
단 것 안좋아하는 성시경도 극찬한 곳이니 왠만하면 다 좋아하실겁니다.
---------------------

(본문)

생각보다 이태리에서 맛집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매일 이태리 친구들과 함께 이것저것 먹어보긴 하는데...솔까 so so.....

어쨌거나 이태리 어디를 가든 젤라또는 다 맛있는 듯 합니다.
그 가운데, 트립어드바이저에도 추천되었고, 다른 가게보다 양도 더주고 가격도 여전히 저렴한 젤라또 가게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보시다시피 저렴하구요, 홈메이드입니다.
베니스에서 먹어본 젤라또 가게 가운데 가성비 대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Zattere를 지나치신 다면 꼭 들러서 젤라또 하나 드시고 이동하세요!
그 외에도 다른 메뉴가 즐비해있습니다.






카 포스카리 대학교 도서관은 여기저기 흝어져 있는데요.
그 가운데 저는 Zattere 수상버스 역에 있는 도서관을 애용하고 있죠. 기숙사에서 가장 가깝거든요.

따라서 이 집은 거의 매일 옵니다. :)
특별한 일 없으면 여기서 점심을 샌드위치와 조각피자로 때웁니다. 냠냠. 맛은 평타~!




옆에는 길거리 공연이 있네요. 후식으로 먹는 젤라또와 함께 낭만 제대로 돋습니다.

* 주의할 점 : 절대로 앉아서 드시면 안됩니다. 제가 멋도 모르고 앉아서 먹다가 가격 폭탄맞았습니다. 이곳은 앉아서 먹는 순간, 모든 가격이 2배가 되요..
샌드위치 하나 1.5유로 -> 앉아서 먹을 시 3유로.

따라서, 저는 샌드위치 두 개 -> 총 6유로 / 젤라또 2.5유로 1개 -> 5유로
이렇게 총 11유로를 눈물을 머금고 내야했습니다.

이태리 어딜가나 이러하므로 -> 저 같은 백패커 마인드의 여행객들은 무조건 스탠딩 하시길..ㅠ.,ㅜ


정말 베니스는 안 살아보면 모르는 그 낭만이 있습니다.
저도 하루하루...머랄까....낭만이 마구마구 돋고, 그냥 엄청 좋습니다.
어디를 가도 화보가 되는 도시, 베니스에서 젤라또 하나 고고씽하세요.











'

728x90